로그인회원가입

한국섬유마케팅센터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주요사업

시장대응전략설명회 개최
중국 전시회 독립상담포럼관 참가
중국 바이어세일즈로드쇼 진행

시장대응전략설명회 개최

  • 개요 및 목적 중국, 미주시장을 중심으로 한 고부가가치 섬유 제품의 글로벌 시장동향 관련 설명회 개최
  • 강사 중국, 미국 지역 전문가 및 KTC 해외 지사장 등
  • 발표 주제 및 대상 섬유패션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9년 품목 동향 및 향후 비즈니스 트렌드 제시
  • 개최지 및 일시 5월 ~ 6월 중 서울지역 1회, 대구지역 1회 총 2회 개최

중국 전시회 독립전시상담관 참가

  • 개요 및 목적 수혜기업 개발제품의 시장성 검증을 위한 중국 현지 전시회 참가
  • 전시회 아이템 DB구축 (S/S , F/W)
    - 전시회 참가 1개월전 개발 완료된 수혜기업 아이템 대상
    - 추가 아이템 구성 : 수혜기업이 보유한 자체 개발 아이템을 추가로 접수받아 공동 구성.
  • 전시형태 및 DP구성 개별 독립관 형태의 비즈니스 상담관(홍보관과 차별화)을 구성
  • 아이템 분석 및 보고
    - 제출된 품목을 기준으로 전시회 독립전시상담관에 전시하고 상담을 거쳐 아이템 분석을 진행하며 바이어별, 아이템별 INQUIRY 접수 및 분석하여 각 업체별 중국시장 프로모션에 활용

    참가전시회 개최지역 부스규모
    INTERTEXTILE PAVILION SHENZHEN 중국/심천 54SQM 내외
    INTERTEXTILE SHANGHAI APPAREL FABRICS(F/W) 중국 / 상해 54SQM 내외

중국 바이어세일즈로드쇼 진행

  • 개요 및 목적 중국 내수시장에 바이어별 맞춤 세일즈로드쇼를 통해 최종 개발품 및 프로모션 요청된 주력품목의 실질적인 수주로의 연결 가능성을 제고하고, 상해 및 광동성 우수바이어에게 수혜기업의 정확한 제품 정보와 업체 정보 전달 기회 제공
  • 세부추진내용
    구분 개별 바이어 판매출장 상담 지사 쇼룸 방문 상담 및 바이어 내방 상담
    일시 5월 중 / 10월 중 상시 진행
    대상 독립상담포럼관을 통해 1차 그레이딩 되어 F/up된 신규 바이어 및 기존 거래 바이어
    장소 상해지사 쇼룸 및 개별 바이어 판매출장 상담으로 진행
    프로모션내역 시즌(S/S, F/W) 트렌드 제안
    - 3~4가지 테마 트렌드별 소재북 제작
    - 트렌드와 접목한 의상, 소재 및 컬러웨이 전시